Company Introduction

자전거 관련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The Bike는 잡지, 대회, 이벤트, 전시, 프로모션 기획과 관련한 다양한 제작경험과 더불어 자전거 관련 마케팅 및 홍보 PR경쟁력으로 자전거 문화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다양화, 전문화 되어 가고 있는 자전거 시장에서 Bike Code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자전거 관련 복합 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5년 자전거 전문 잡지 월간 [더 바이크]로 출발하여 2009년 11월 리뉴얼을 통해 Bike lifestyle 및 Eco 철학이 담겨 있는 바이크 매거진으로 새롭게 태어 났습니다. 2013년, 영국의 유명 자전거 잡지인 [Mountain Bike UK]와 [Procycling]지의 라이선스 제휴를 통해 보다 풍부한 콘텐츠와 글로벌 정보를 발빠르게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업은 자전거 문화중심인 매거진 발간 사업을 비롯하여 각종 대회 및 이벤트 마케팅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추후 자전거 문화와 관련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업체로 발돋움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철저한 전문성으로 바이크 마니아 및 클라이언트의 완벽한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멋과 즐거움을 전하는 Premium Bike Magazine

  • the bike ‘Bike Life Style’ 및 ‘Eco Mind’가 담겨 있는 자전거 문화 매거진입니다.
  • the bike는 ‘Direct Delivery’ 시스템을 실행하는 매체입니다.
  • the bike는 정신적, 물질적 양측면에 걸쳐 어떻게 사는 것이 진정한 삶인지 제안하는 단 하나의 명민한 바이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입니다.

Business Area

잡지/출판부문
월간 더바이크(잡지)
라이선스 잡지
Mountain Bike UK
Procycling
디자인부문
카탈로그제작
포스터제작
전단지제작
스티커제작
현수막제작
이벤트/행사부문
각종 행사 주최 및 주관
웹프로모션/마케팅/부문
홈페이지 컨설팅/제작
마케팅
웹호스팅/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