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스페셜 에디션 스피드맥스 CF SLX 공개, Challenge Roth 출전권 제공
캐니언 스페셜 에디션 스피드맥스 CF SLX 공개
Challenge Roth 출전권 제공
캐니언의 행보와 새로운 아이디어는 늘,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한다. 이번에는 철인대회 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더 행복한 소식이 전해졌다. 전 세계 철인의 참가 희망 1순위에 속하는 Challenge Roth에 출전할 수 있는 출전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캐니언이 스피드맥스 CF SLX 공개와 더불어 제공한다.
Challenge Roth의 공식 자전거 파트너 업체인 캐니언은 Challenge Roth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워크로 장식된 한정판 스피드맥스 CF SLX Road to Roth를 출시했다. 100대 한정으로 판매하는 스피드맥스 CF SLX를 구입하면 트라이애슬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이스의 출전권을 얻을 수 있다.
▲전 세계 철인의 참가 희망 1순위에 속하는 Challenge Roth에 출전할 수 있는 출전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캐니언이 스피드맥스 CF SLX 공개와 더불어 제공한다.
Roth행 티켓
Challenge Roth 레이스는 작년의 경우 43초 만에 모든 출전권이 매진되어, 출발선에 서는 것만으로도 철인들에게 꿈같은 순간이었다. 캐니언은 이러한 꿈의 순간을 캐니언과 함께 할 수 있도록 Challenge Roth의 공식 자전거 파트너십을 3년 더 연장했다. 그리고 스피드맥스를 선택한 더 많은 철인 선수들에게 Roth에서 레이싱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스피드맥스 CF SLX Road to Roth를 구매한 철인 선수들은 트라이애슬론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스테이지에 참가하는 꿈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각 프레임에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 Challenge Roth에 1회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하는 특수 QR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2025년 레이스는 이미 매진되었지만, 이를 통해 특별 등록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다. 출전자들은 등록 비용을 별도로 지불해야 하지만, 이와 같은 입장권은 현재 출발선에 설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중 하나이다.
▲각 프레임에는 2025년부터 2029년까지 Challenge Roth에 1회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하는 특수 QR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캐니언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인 사이먼 서머스칼레스는 이러한 이니셔티브에 대한 동기를 이렇게 설명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장거리 트라이애슬론이자 최고의 풀 코스 트라이애슬론 레이스인 Challenge Roth와 캐니언이 계속해서 협력할 수 있어 정말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정말로 특별한 스피드맥스 CF SLX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스에 출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라이딩을 통해 자신의 퍼포먼스 잠재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장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hallenge Roth의 결승선은 전설적인 빛과 레이저 쇼에, 챔피언들이 마지막 주자들을 환영하며 다함께 그날의 승리를 축하하게 될 것입니다.”
▲스피드 맥스 CF SLX Road to Roth의 '사운드 오브 라이트' 아트워크는 마법이 포착되는 순간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불꽃놀이를 그대로 반영했다.
스피드 맥스 CF SLX Road to Roth의 '사운드 오브 라이트' 아트워크는 마법이 포착되는 순간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매년 7월 Roth의 하늘을 물들이는 눈부신 레이저와 불꽃놀이를 그대로 반영하기 위해 햇빛 아래에서 색조가 변화하는 정교한 컬러시프트(Colorshift) 안료를 사용했다.
Challenge Roth를 위한 준비
미적인 측면도 중요하지만, 결국 Roth에서는 속도가 모든 것을 의미한다. 스피드맥스 CF SLX Road to Roth는 레이스를 위해 맞춤 제작되었다. 스피드맥스의 월드 챔피언십 우승 DNA를 엄선된 다양한 컴포넌트와 결합시켰으며, 장거리 코스 전체에 걸쳐 극대화된 퍼포먼스를 목표로 한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핏을 위해, 선수들이 별도의 특수 공구 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에어로 자세를 정밀 조정할 수 있는 높은 조절성의 콕핏이 제공된다. DT Swiss ARC 1100 Dicut 80mm 프론트 휠과 ARC 리어 디스크 휠이 적용되었다.
완벽한 핏을 위해, 선수들이 별도의 특수 공구 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에어로 자세를 정밀 조정할 수 있는 높은 조절성의 콕핏이 제공된다.
통합형 하이드레이션 시스템은 선수들이 180km에 달하는 Roth의 자전거 구간 내내 핸들바에서 손을 떼지 않고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시마노의 2x12 울테그라 Di2 전자식 그룹셋과 4iiii Precision Slim 파워미터는 정말한 변속 효율성과 정확한 파워 측정을 제공한다.
또한 스피드맥스 CF SLX는 벤토 박스와 BB 툴박스로 공구와 뉴트리션을 즉시 사용할 수 있어 귀중한 시간을 절감해준다. 더불어 시마노의 2x12 울테그라 Di2 전자식 그룹셋과 4iiii Precision Slim 파워미터는 정말한 변속 효율성과 정확한 파워 측정을 제공한다.
탁월한 DT Swiss ARC 1100 Dicut 80mm 프론트 휠과 ARC 리어 디스크 휠은 Roth에 출전하는 캐니언의 프로들이 추전하는 제품으로, 최소화된 난류로 벤치마크 에어로다이나믹을 선사한다.
스피드맥스 CF SLX Road to Roth는 12,100,000원(관부가세 별도)으로 11월 21일 목요일부터 canyon.com 또는 자전거 정비 정보, 호환 예비 부품 및 자전거 세부 도면을 제공하는 Canyon 앱을 통해 독점 판매된다. 자전거는 한정판으로 100대 모델만 제공된다. Challenge Roth의 출전권을 얻고 싶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글 편집부 / 사진 캐니언 제공>
관련사이트 www.canyon.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