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2020 봄, 여름(SS) 사이클링 저지 선보여 [더바이크]
시마노, 2020 봄, 여름(SS) 사이클링 저지 출시
에스파이어, 이볼브, 스미레 등 기능성 강화 소재 적용
▲새로운 소재의 적용으로 에어로 기능이 강화된 에스파이어 저지
에스파이어(S-PHYRE)
에스파이어는 엘리트 수준의 저지와 빕숏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소재의 적용과 함께 최소한의 저항 및 최대한의 공기 역학적 성능을 지니고 있다.
TAIANA DRAG-ZERO 직물 소재와 같은 요소들은 저지의 전면, 상단소매 및 어깨 부위의 표면에 적용되어 저항을 최소화 해준다. 또한 직물의 포근한 착용감 및 신축성으로 주름을 줄이면서 고속 주행시에도 펄럭거리지 않는다.
다량의 아주 앏은 원사를 사용하는 직물의 구조적인 특징을 통해, 저지의 전면으로 오는 공기 흐름의 통과를 최소화하고, 대신 공기를 몸 위쪽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되었다.
그리고 허리 쪽의 평평하고 부드러운 원단은 마찰 저항을 최소화하고, 직물의 컴팩트한 구조를 통해 라이더의 움직임을 지원함과 동시에 순환과 회복을 도와준다.
에스파이어 빕숏은KINETECH 직물 소재를 특징으로 하고 있어, 컴팩트하고 매끄러운 표면을 통해 최적의 발수성을 가지면서 니트(편직) 소재 반바지보다 가볍다. 이로인해 36km~120km 속도의 풍동시험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효율을 향상시켰다. 섀미(Chamois) 소재는 수분 전달의 향상과 속건성의 이점을 가진 외부,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에스테르 마이크로 파이버 표면, 통풍, 수분관리, 지원 및 하중의 분배를 위한 서로 다른 폼 재료의 두 개 내부 층, 추가적인 내구성과 편안함을 위한 바닥층으로,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버스 지퍼 및 잠금 지퍼, 본딩된 이음새(seam), 폼 피팅 실리콘 이음새 그립, 경기력을 위한 목부위 디자인(race neck line), 긴 소매, 신축성이 있는 주머니, 속건성을 위한 4개 층의 섀미 패드와 같은 특징들은 경기에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라이더들을 위한 엘리트 수준의 의류에 걸맞는 프리미엄 기능으로 추가되었다.
새로운 에스파이어 저지는 스텔스처럼 보이는 파란색 플레시 무늬의 검은색 또는 녹색 플래시 무늬의 검은색으로 선택할 수 있다.
▲장거리 라이더에게 특화된 성능을 지닌 이블브
이볼브(EVOLVE)
장거리 라이더에게 특화된 성능을 가진 저지로 설계된 이볼브는 뛰어난 통기성, 편리한 수납공간 및 360도 반사 요소들을 제공하여, 최고의 품질, 우아한 외관과 편안한 피팅 스타일을 제공한다.
저지의 외부층은 피부와 맞닿는 부드럽고 가벼운 메쉬 소재로 수분을 흡수하면서, UPF50+의 신축성이 있고, 경량의 Sensitive PLUS 패브릭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전면, 후면 및 겨드랑이 부위에 절단 홈이 있어 공기 흐름을 높이고 땀을 줄여준다.
에스파이어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전면과 긴 소매가 본딩된 이음새로 되어 있으면서 풀-지퍼(full-length zipper)가 특징이다. 방수주머니를 포함하여 식품, 도구 및 귀중품을 보관하기 위한 내부 칸막이 구성에 차이가 있다.
이볼브 제품군은 청록색, 짙은회색, 짙은 남색, 진홍색 등 4가지의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여성용인 스미레 저지는 헬멧, 신발 등의 악세서리와 색상맞춤을 통해 우아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제공한다.
스미레(SUMIRE)
여성용으로 디자인 된 스미레는 핑크, 블랙, 네이비 등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저지의 형태는 어깨, 가슴 및 측면 패널에 중점을 두어 남여 공용의 저지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패브릭은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소매와 저지 하단에 그립퍼가 있다. 풀-짚, 반사요소와 기술적 3 주머니 구조가 결합되어, 다른 카테고리의 신발과 악세서리 등과 색상맞춤을 통해 우아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제공한다.
관련사이트 : https://bike.shimano.com/ko-KR/apparel-accessories/apparel.html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